THE FACT ABOUT 구글상위노출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구글상위노출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구글상위노출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구글 랭킹과 콘텐츠의 깊이의 연관성은 이미 알려져 있다. 따라서, 특정 주제를 얇고 넓게 다루는 것보다, 깊게 다루는것이 상위랭킹할 가능성이 높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키워드 밀집도는 구글이 콘텐츠의 내용을 파악하는데 사용된다. 단, 너무 많이 사용할 경우 키워드스터핑으로 인식되어 검색엔진 최적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링크 없이 브랜드가 언급되는 경우가 있다. 구글은 이런 링크가 없는 브랜드 언급도 브랜드 시그널로 인지를 한다.

키워드와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의 경우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높은 점수가 부여된다

구글은 과도한 제휴 사이트 사용을 선호하지 않으며 이러한 방법으로 수익 창출하는 회사를 검열한다.

혹은, 특정 상황의 경우, 패널티를 받은 도메인이 새로운 도메인의 주인에게도 옮겨가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도메인이나 브랜드 지향 키워드는 같은 사이트에서 여러 결과를 가져온다.

구글 카페인 업데이트는, 최근에 게시 되었거나 업데이트된, 특히 구글상위노출 시간에 민감한 콘텐츠를 일정 부분 우선시하는 경향이 있다.

주)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단어나 문구는 구글의 큰 따옴표(” “)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확한 사용법은 아래 링크 참조바람

앵커 텍스트는 이전보다 중요도가 줄었다(과도하게 최적화되면 웹스팸 신호로 작동한다). 그러나 키워드가 풍부한 앵커 텍스트는 여전히 적은 양으로 높은 관련성 신호를 보낸다.

구글은 과도하게 구글상위노출 제휴 링크를 숨기는 것(특히 클로킹인 경우)에 대한 페널티를 가한다.

비지니스가 여는 날과 닫는 날 그리고 휴일 및 이벤트 등 특별한 영업시간 등 정확한 영업시간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이 구글에서 검색을 했을때 당신의 첫인상이다. 위에서 언급한 제목과, 이 메타 디스크립션을 보고 클릭을 할지 말지 결정한다.

구글 마이 비지니스를 이용하면 비지니스 정보의 소유권을 주장하고 업데이트하여 지역 검색 결과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